GK 비판적 사고/공지 사항

e-Book 왕의 우화집: 뜻을 지킨다는 것

착한왕 이상하 2015. 2. 27. 17:25

편집 연습 겸 만들어 본 e-Book 왕의 우화집: 뜻을 지킨다는 것 (가격: 2000원)

http://digital.kyobobook.co.kr/digital/ebook/ebookDetail.ink?barcode=480150000443P

 

여기에 일부 올린 것들은 책에서는 새로 수정되거나 다른 버전으로 교체되었습니다. e-Book으로 냈기 때문에 그것들은 삭제! 편집 연습겸, 과거에 나왔던 <철학에는 유머가 없는가>를 개작한 <물음이의 철학 여행>을 e-Book으로 낼 예정.

 

혹시 구매하신 분들은 구매확인란을 캡쳐해 이메일(goodking@hanmail.net)로 보내주세요. 외부로 무단 유출하지 않는다는 조건 아래 원본 PDF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드릴 게요. (e-book DRM Free 정책을 시행하는 곳이 없어 이런 편법을 쓸 수밖에 없습니다. 뭐 시장 활성화를 위해서는 결국 그 정책이 실현되거나, 아니면 엄청난 다수의 롱테일이 어느정도 형성되었지만 그 안의 개개인은 새발의 피인 현 시장 상태가 유지되거나, 둘 중 하나로 끝나겠죠.)

 

종이책 출판에 대비해, 주문형 POD 책자도 낼 예정입니다. 절판된 <상황 윤리>, <과학철학: 과학의 역사 의존성>은 수정 보완하여 POD 출판 복원시킬 것이며, <생각의 기차>는 토론 부분 해석을 달아 확장판으로 낼 것입니다. 현재 <실전 대입 면접의 기예>도 POD로 출판할지 고려 중.

 

상황이 어떻게 변할런지 모르겠지만, 6월 중에 제 출판사로 <세속화: '저기'와 '여기'> 양장본 500부 출판 예정이며, 원가가 회수되면 이어서 <시간 개념의 발생과 발달>, <안과 밖: 생리학사의 지도>, <논증과 논의> 등을 낼 것임! 만약 생각보다 잘 나가면, 현 교육 문화나 시장을 고려할 때 세상에 내보이기 싫은 <사고 훈련> 시리즈도 출판 고려해 볼 것입니다.